프리한19 윤식당 촬영지 길리 트라왕안 현지인도 반한 백반집?
프리한19에서는 윤식당 촬영지로 유명한 인도네시아 길리 트라왕안섬의 한 백반집을 소개했는데요. 이 백반집은 현지인도 반한 백반집이라고 합니다. 이 백반집에서는 나시 짬뿌르라는 뷔페같은 인도네시아 전통요리를 판다고 합니다.
이 백반집에서 파는 나시 짬뿌르는 한 접시에 밥과 반찬을 골라 먹는 인도네시아의 전통 요리라고 하는데요.
골라 담은 반찬만큼만 음식값을 지불하면 된다고 하니 정말 좋은거 같네요. ㅎㅎ 우리나라에도 이런 음식점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먹으면 남기는 음식이 적을듯...
반찬 한가지 당 가격이 7500루피아 정도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환율로 대략 650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백반집은 손씻는 곳도 따로 마련해 청결한 이미지가 높아졌다고 하네요.
나시 짬뿌르에서도 맛있는 음식은 매콤한 칠리소스와 쫄깃한 닭고기의 환상궁합이 좋은 인도네시아 밥도둑 아얌 탈리왕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메인 반찬에 곁들이기 좋은 코코넛 채소 샐러드인 우랍이 맛있다고 합니다.
절대 실패없는 현지식 백반 나시 짬뿌르. 올해 윤식당 방송이 나가고 나서 이곳 항공권 예매율이 엄청 높아졌다고 하는데 이곳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프리한19에서 소개한 길리 트라왕안 섬의 백반집 이름은 Warung Dewi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