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19에서는 라면에 대해서 소개했는데요. 19위에서 소개된 명품라면으로 랍스터맛라면과 갈비맛비빔라면을 소개했습니다. 랍스터맛라면은 실제 랍스터 대신 라면 수프에 랍스터 분말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요.
랍스터맛 라면을 먹으면 정말 랍스터의 맛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랍스터맛라면을 먹어본 사람들 후기에 해물탕에 라면 사리를 넣어 먹는 느낌이라고 하는 후기도 있다고 합니다.
바다의 맛 생생한 랍스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랍스터맛 라면은 100% 우리밀과 감자로 만든 감자면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랍스터맛 라면을 더 맛있게 먹는 팁으로 게맛살을 잘게 잘게 찢어서 랍스터맛 라면에 토핑으로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요.
토핑으로 올라간 게맛살이 랍스터 살처럼 느껴지기도 하다네요. ㅎㅎ 프리한19에서 소개한 랍스터맛 라면 이름은 "랍면" 이라고 하는데요.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네이버나 다음에서 랍면 또는 랍스터맛 라면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가격은 보통 10개에 19000원 정도 하네요.
명품라면 두번째는 갈비맛비빔라면인데요. 갈비맛비빔라면은 양념 돼지갈빗살을 갈아 만든 소스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돼지 갈빗살을 갈아만든 건더기 수푸에는 진짜 갈빗살이 들어있어 씹는맛도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요. 갈비맛비빔라면에도 쫄깃쫄깃 감자면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갈비맛비빔라면은 짜장라면 만들어 먹듯이 면을 익혀서 소스를 뿌려 비벼먹는 라면인데요. 양념갈비향이 폭발해서 침샘을 자극할거 같네요. ㅎㅎ
갈비맛비빔라면은 면을 다먹고 남은 소스에 갈비먹고 남은 갈비 양념에 밥 볶아먹듯이 비벼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양념갈비 소스에 밥을 넣고 참기름도 넣고 김도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양념갈비 볶음밥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갈비맛비빔라면은 네이버나 다음 같은 검색창에서 "갈비의 기사"를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갈비의기사 가격은 보통 10개에 22500원 정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