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오리새끼에서는 이상민씨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이웃사촌 도끼의 집 구경을 했습니다. 도끼 집에 들어가기 전부터 놀랐는데요. 도끼 자전거가 벤츠더라구요. ㅎㅎ 벤츠에서 자전거도 만드는줄을 몰랐네요.
도끼 집에 들어갔는데 입구에 자동문이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아파트에 집 안에 자동문이 설치된건 처음 보네요. ㅎㅎ 그리고 손님을 위한 실내화도 다 명품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박이네요.
이상민씨는 도끼 집을 방문하면서 도끼에게 선물을 하려고 본인이 아끼는 퍼코트를 선물했는데요. 도끼도 퍼코트에 감동하더라구요.
그래서 도끼도 준비한 선물을 주려고 하는데 이상민씨가 집구경좀 먼저 시켜주면 안돼겠냐고 물었는데...ㅎㅎ
도끼가 어차피 집구경은 하루종일 해야한다며..ㅋㅋ 도끼 집구경을 천천히 시작했습니다.
도끼 집을 보는 내내 이상민씨와 딘딘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미우새 어머님들과 신동엽씨 김현주씨 서장훈씨도 많이 놀라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보면서 많이 놀라고 부러웠습니다. ㅎㅎ 화장실이 내방보다 더 큰거 같은 느낌...
도끼 옷방 옆에 발코니가 있는데 정말 크더라구요. 왠만한 집 거실보다 더 넓은듯...
도끼 집이 약 120평 정도 된다고 하고 방도 6개나 된다고 합니다. 옷방 옆에는 대형 욕실도 있고 정말 좋네요.
지금 이상민씨가 자는 방과 도끼 옷방이 같은 공간이라고 하네요.
딘딘이 도끼에게 혼자 살기엔 너무 넓지 않냐고 물어보니 도끼는 좁아서 더 큰데로 이사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집을 하나 지어서 가면 좋을거 같네요. 거실이 얼마나 넓은지 약 100인치 티비가 작아보이네요.
그리고 거실 한켠의 명품 실리퍼들... 명품에서 슬리퍼도 만드는걸 방송 보고 알았네요. 항상 삼선슬리퍼만 신다보니..ㅋㅋ 그리고 도끼 집에서 신기했던것 중에 하나가 인터폰이었는데요. 누가 벨을 누르면 인터폰에서 자동으로 사진을 찍어서 저장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실 뒤에 있는 널찍한 주방
이 주방이 이상민씨 집 거실겸 주방이랑 같네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2층도 집이 엄청 넓더라구요. 2층에서 1층 내려다보는 이상민씨와 딘딘, 도끼. 이상민씨는 내려다 보면서 과거에 미국에서 mc헤머 옆집에 살던 때를 회상하더라구요. 아마도 사업 실패만 하지 않았어도 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2층에 있는 팩 전용 냉장고와 음료수 전용냉장고. 2층에 원래 메인침실이 있는데 그곳을 고양이 방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상민씨도 고양이를 키워서 고양이를 한번 만지려고 고양이방으로 들어가서 고양이를 만졌는데 고양이가 낯설어서 그런지 이상민씨 옷에 구멍을 내버렸더라구요. ㅎㅎ 시상식때 입을 옷이었다고 하는데..
그리고 고양이방 옆에 있는 야외욕조. 아파트에 야외욕조 까지 있는줄 생각도 못했네요. 그리고 도끼의 작업실을 끝으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도끼는 어릴때부터 고생하고 실력으로 인정받아서 지금은 자수성가의 아이콘?이 되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